2024년 NCMN 비전센터(서울) 구내식당 공개 입찰


NCMN 구내식당 위탁 운영을 위한 사업자를 아래와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NCMN 비전센터(서울) 구내식당 위탁운영 업체 선정

나. 사업내용 및 범위

  • 식자재를 수급, 조리하여 구내식당 내 식사 및 서비스 제공
  • 구내식당 운영에 필요한 식자재의 조달, 인력관리, 종업원의 복장 및 복무괄니, 위생안전관리, 시설물 유지관리, 단체 급식에 의한 관계법령의 이행사항 준수 등 구내식당 운영 전반 사항

다. 사업장별 시설현황

  • 소재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257-24 (아직 등기가 안되어서 정확치 않은 주소)
  • 식당면적: 000명 (일반식당 0, 조리실 0, 행덩실 0 등) / 000석 규모

라. 구내식당 운영 현황

  • 일평균 식수 인원 (평일 기준)
    사업장조식중식석식합계
    NCMN 비전센터(서울)000000000000
    (단위: 명)
  • 운영시간
    구분조식중식석식야식
    NCMN 비전센터(서울)06:10~08:0012:00~13:0018:00~19:0024:00~01:00

마. 식단가 (급식 종류별)

구분일반식선주식특식도시락(주간)도시락(야간)
단가4,2006,2805,4004,2005,450

(단위: 원, VAT별도)


바. 위탁기간 : 2024.10.01 ~ 2025.09.30 (1년)

사. 입찰방법

  • 구비서류를 2024.02.01 (목) ~ 2024.02.29 (목) 18:00 한 아래 양식에 입력 및 파일 첨부하여 접수


2. 입찰 개요

가. 입찰 방식 : 공개 입찰

나. 심사 기준 : 1차 서류 심사, 2차 제안서 평가(PT)

다. 입찰 참가 자격

  • 식품위생법 및 관계법령에 따른 인 ·허가를 득하고 진단급식소 영업이 가능한자
  • 위탁급식운영 실적증명서 제출이 가능한자
  •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에 의거 위탁 급식영업 신고를 한 자로서 사업자등록일부터 3년 이상 경과한 업체
  • 1식 기준 900식 이상 실적 보유 업체 (최근 3년)

라. 입찰 참가 신청시 제출 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1부.
  • 단체 급식소 운영 현황 1식.
  • 위탁 운영 실적 증명서 1식.
  • 식품위생법-영업허가증 또는 신고필증 사본 1부.
  • 위생사고발생시 처리 및 배상대책 각 1부.
  • HACCP 또는 ISO45001 인증서 사본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 위임장(필요 시)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프리젠테이션시 배부할 제안서(요약본 포함) 9부.
  •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신용평가 업체 (나이스디앤비, 서울신용평가, 한국기업데이터, 이크레더블, 나이스평가정보 5개 업체에 한함)
  • 인감증명서 1부.
  • 1식 기준 900식 이상 실적 보유 증명서 (최근 3년) 1부.
  •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손해보험 (세부적 보장 조건 첨부 필) 각 1부.
  • 영양사 및 조리사의 경력 재직 증명서 1식.  끝.


3. 위 · 수탁 운영 주체간 부담 범위
NCMN위탁운영자
  • 조리실 및 식당 공간
  • 식수인원 관리 시스템
  • 기존 테이블, 의자, 파티션 등 가구 제공
  • 기존 조리기구 및 주방기기, 설비 제공
  • 식당 관리자 행정실 (사무가구, PC 등)
  • 유틸리티 시설
    - 가스, 전기, 상하수도, 냉난방
  • 식재료비, 인건비, 간접관리비
  • 교육훈련비, 피복비 (조리복 등)
  • 식판, 수저 등 식기류
  • 소모품비 (세제류, 청소도구, 위생용품 등)
  • 각종 배상보험
  • 파손 주방기구 및 조리기구 등 수리
  • 집단(위탁) 급식소 신고 등 제반업무
  • 잔반처리비용 및 각종 쓰레기 처리
  • 방역, 방충, 방서 등

※ 기본 구축물 이외이 추가 설비, 비품 및 집기는 위탁운영자 부담

※ 이외 운영경비 부담기준 세부사항은 상호 협의에 따라 결정


4. 낙찰자 선정방법

가. 1차 평가

  • 평가 방법 : 서류심사 (적격 심사)
  • 평가 항목 : 기업신뢰도, HACCP 인증 등, 위탁운영 사업장 수 및 거래 실적 등
  • 2차 평가 대상자 선정 : 1차 서류심사 결과 35점 이상 획득한 업체 (40점 만점 기준)

나. 2차 평가

  • 평가 방법 : 제안서 평가
    • 업체별 프리젠테이션 (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배정)
    • 회사에서 지정한 평가위원이 평가 점수 부여
  • 평가 항목 : 식단 구성 계획, 식단가 구성 적정성, 급식 및 인력운영, 식자재 조달 괸리, 고객 만족도 향상 계획, 위생 및 안전, 환경 개선 계획

다. 최종 심사

  • 1차, 2차 평가 점수 합산 결과, 최고점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
    ※ 최고 득점업체가 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 순위 득점자를 선정함
    ※ 동점 시 평가 항목 순위에 따라 우선 순위 선정
    • 평가 항목 우선순위: ① 위탁운영 사업장 수 → ② 타사 거래 실적 → ③ 기업신뢰도 → ④ HACCP 인증 또는 ISO45001 인증

라. 제안서 제출 시 유의사항

  • 입찰자는 신의성실의 원칙에 의거하여 입찰에 참여하고,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되었더라도 부적합한 방법으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제안내용에 허위가 있을 경우에는 업체선정에서 제외 또는 계약해지의 사유가 됨
  • 입찰 참가자는 공고상의 참가자격 및 제출서류 등 필요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자 부담으로 함
  •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해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조속한 기일 내에 응하여야 함
  • 제안서의 사용언어 중 모호한 표현(~할 수 있다, ~을 할 예정이다, ~을 고려하고 있다 등)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
  • 구비(제출) 서류가 접수기간내 모두 충족되지 못할 경우 입찰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5.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일정
  • 일자: 2024.02.00 (요일) 14:00 ~
    ※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장소: NCMN 본부 2층 회의실 (선유로 202)
  • 발표자: 제안업체가 지정한자 (1인 이상)
  • 발표시간: 업체설명 15분 내외, 평가위원 질의 답변 10분 내외
  • 설명순서: 당사 임의 지정 후 별도 통보


6. 우선협상 대상자 통보
  • 통보 대상자: 1차, 2차 평가 점수 합산 결과, 최고점 업체
  • 일시 및 방법: 2024.00.00 (요일) 입찰참가서로 기입된 연락처로 통보
    (탈락 업체는 별도 통보하지 않음 / 당사 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7. 기타
  • 기타 문의사항은 NCMN 000 담당자에게 연락 요망
  • 담당자 : NCMN 000 간사 (TEL: 000-0000-0000)
회사명(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 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처리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 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 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 및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 결제 및 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 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 및 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정산 완료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 시까지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월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통신비밀보호법」 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 시간, 상대방 가입자 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 1년
- 컴퓨터 통신, 인터넷 로그 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제3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예) (주) OOO 카드>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예) 이벤트 공동개최 등 업무제휴 및 제휴 신용카드 발급>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예)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카드결제계좌정보>
- 제공받는 자의 보유, 이용기간 : <예) 신용카드 발급계약에 따른 거래기간동안>


제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주)아임웹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쇼핑몰 호스팅 서비스의 시스템 제공, 모바일 앱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및 부가, 제휴서비스 제공 및 알림톡, 친구톡, 문자메시지 발송대행 서비스 등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OOO PG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결제 및 에스크로 업무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OOO 택배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상품 배송 업무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OOO 고객센터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상담 업무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OOO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본인확인 업무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5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6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필수항목 : <예)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성별, 이메일주소, 아이핀번호>
선택항목 : <예) 결혼 여부, 관심 분야>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필수항목 : <예)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아이핀번호, 신용카드번호, 은행계좌정보 등 결제정보>
선택항목 : <관심분야, 과거 구매내역>

3.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 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 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 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9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OOO
직책 : OOO
연락처 :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OOO 팀
담당자 : OOO
연락처 :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 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OOO
담당자 : OOO
연락처 :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제12조(권익침해 구제 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 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제13조(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및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XX. X. X부터 적용됩니다.
--

     

                    


ⓒ NCMN. Nations-Changer Movement & Network.

All rights reserved.


  사단법인 엔씨엠엔(NCMN)   |  사업자등록번호: 492-82-00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