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윗이 죽인 거인 골리앗의 키는 2m 90cm였습니다. 당시 다윗은 15세의 평범한 체구의 소년이었습니다. 그러나 다윗은 골리앗에게 담대하게 말했습니다.

너는 칼과 단창으로 내게 나와 오거니와 나는 만군의 여호와의 이름 곧 네가 모욕하는 이스라엘 군대의 하나님의 이름으로 네게 나아가노라.

다윗은 손에 든 물매돌을 골리앗의 이마에 던져 그를 거꾸러뜨려 죽였습니다. 다윗은 유스히어로였습니다.
다니엘이 그의 세 친구 사드락, 메삭, 아벳느고와 함께 바벨론 포로로 사로잡혀 갈 때 나이가 15세였습니다.
하나님은 오직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살기로 결심한 이들에게 특별한 지혜와 능력을 주어서 거대한 바벨론 제국을 하나님에게 굴복시켰습니다.
다니엘, 사드락, 메삭, 아벳느고는 또 다른 유스히어로입니다. 이외에 요셉, 에스더, 요시야, 예레미야도 유스히어로입니다.

유스 히어로캠프는 다음세대를 이끌어갈 10대들을 일으키기 위한 강한 훈련캠프로, 먼저 하나님 안에서 자신이 누구인지를 알게 하며, 그래서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알게 합니다.
또한 하나님과의 성공적인 관계를 위한 영성훈련을 하며, 자신을 이끌어가는 셀프지도력을 배우며, 자신의 힘이나 경험이 아닌 오직 성령의 능력으로 행하는 원칙을 삶으로 배우는 훈련캠프입니다.
캠프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모든 초점이 하나님께만 맞추어져 있습니다.
하나님을 찾는 세대로서 자신을 부르신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살기를 갈망하는 새벽 이슬같은 주의 유스 히어로들이 다음세대의 주역으로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하며 세상을 섬기며 다스리는 리더들이 되도록 NCMN의 모든 간사들은 최선을 다해서 훈련으로 돕겠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시편 110:3

제2기 유스 히어로 캠프

등록 1일차 2일차 3일차 4일차
2019.–.–(-)
낮12시
2019.08.05 (월) 08.06 (화) 08.07 (수) 08.08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