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전쟁 중보기도 세미나

>영적전쟁 중보기도 세미나
영적전쟁 중보기도 세미나2018-04-25T15:58:51+00:00

우리가 영적 전쟁이라 말하면 많은 경우에는 우리의 삶을 괴롭게 하는 귀신들을 내 쫓는다거나, 귀신들을 대적하는 것, 또는 단순히 병을 갖다 주고 우리를 우리 개인적인 어려움을 주는 악한 영들의 그 영역만을 말하기가 참 쉽습니다. 물론 그것도 포함되지만 영적 전쟁의 더 큰 의미는 나라와 사회와 각 영역 가운데 영향을 주고자 하는 어둠의 세력들과의 싸움을 말합니다.

에베소서 6장 12절 말씀하신 것처럼 우리의 삶의 대상들을 말씀하신 그 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안에서는 정사와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속한 악의 영들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이 정사라고 말할 때에는 각 나라마다, 각 주마다 어둠의 영이 장악하려고 하고, 나라의 방향과 도시의 방향을 이끌어가는 지도자들을 집중적으로 공격하는 세력들을 말합니다.
성령의 능력으로 무장될 때에 비로소 참 NCer로 살아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권세들이라고 말한다면 이 사회를 분류하여 경제 영역, 교육 영역, 매스컴이나 예술 영역 이런 모든 영역 가운데에서 그것이 올바르지 못한 기반 위에 세워지도록 끊임없이 활동하는 그 그룹들을 말합니다.

또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이라 함은 특별히 종교 영역 안에 또는 철학 영역 안에, 사상 영역 안에 하나님의 진리가 아닌 거짓된 것으로 그 안에 넣어서 사람들로 진리 가운데 나가지 못하게 방해하는 세력들입니다.
주께서 우리에게 영적 전쟁에 용사로 부르셨는데 우리가 싸워야 될 대상들은 먼저 이들을 향하여 싸워는 것입니다. 우리가 싸워야 될 대상은 정사를 향한 것입니다.
이 나라의 방향을 잘못된 방향으로 끌어가려는 어둠의 세력들과의 싸움이고, 또한 동시에 우리가 하나님의 나라를 이 땅 가운데 올바른 기반 위에 세워나가도록 하는 과정이 영적 전쟁입니다.

우리는 이 영적 전쟁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또한 대상들을 이해하고 우리에게 부여하신 권위를 이해하여 우리에게 주신 바 된 성령의 능력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능력과 십자가의 능력으로 어둠의 영을 대적하고 하나님 나라를 이루도록 하는 데에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그들을 대적하고 그들의 모든 활동 영역을 묶어버리고 반대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담아 이 땅을 풀어줘서 모든 사회 영역 정치나 경제나 교육이나 매스컴이나 예술이나 아니면 가정이나 또는 과학 계통이나 모든 영역 가운데에 정말로 진리를 기반으로 하는 하나님의 나라가 세워지도록 하는 일, 이 자체가 바로 영적 전쟁입니다.
우리가 영적 전쟁 세미나를 통해서 이런 전쟁에 능한 용사가 되어서 나라를 올바른 기반 위에 세워나가는 일에 늘 함께 힘써야 되겠습니다.

끝으로 너희가 주 안에서와 그 힘의 능력으로 강건하여지고 마귀의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

에베소서 6:10-11

제 4기 영적전쟁&중보기도 세미나

등록 1일차 2일차 3일차
2018.08.13(월)
낮12시
10.01 (월) 10.02 (화) 10.03 (수)

하나님이 찾으시는 사람 | 홍성건 지음

진정 ‘하나님이 찾으시는 사람’은 매 순간 ‘예배자, 중보기도자,
강한 용사’로 살아가는 바로 당신이다![독자대상] – 하나님이 찾으시는 사람이 되고자 하는 모든 이들
– 예배자, 중보기도자, 상한 용사의 비전을 가진 그리스도인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