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 하나님 세미나

>성령 하나님 세미나
성령 하나님 세미나2018-04-25T15:57:32+00:00

그것은 바벨론 포로에서 돌아온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성전을 재건하고 다시금 하나님의 백성으로 살아가도록 세워가는 일에 있어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성령으로만 된다고 말씀하시기 때문인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지금 이때에 이 나라의 교회가 힘 있게 다시금 서서 주의 뜻을 이룰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진정으로 이 일에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어떤 지식이나 어떤 전략 이전에 성령의 능력을 기르는 것이 너무나 필요합니다.
이 성령 세미나를 통해서 정말로 이 땅에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를 바라며 모든 사람마다 성령의 능력으로 무장되어서 주께서 원하는 삶을 살아가기를 바랍니다.
이 성령 세미나는 특별히 NCMN 사역 가운데 세 가지인 재정과 성경과 리더십 이 세 사역으로 우리가 주께 쓰임 받는 NCer(엔씨어)가 되도록 기반을 닦는다면 그런 삶을 살도록 하게 하기 위해서는 성령의 능력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성령의 능력으로 무장될 때에 비로소 참 NCer로 살아갈 수 있습니다.

사도행전 1장 8절 말씀에 오직 성령이 임하시면 예루살렘 온 유대 사마리아 땅끝까지 내 증인이 되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증인 되라고 말씀하신 것이 아니라 증인 되기로 결정한 사람들이 어떻게 증인으로 살아갈 것인가를 결정할 때에는 성령께서 임하시므로 성령의 능력을 받을 때에만 가능하기 때문에 말씀했습니다.
때문에 “증인이 되라”가 아니라 증인 되기를 바라는 그들에게 오직 성령의 능력이 임할 때만이 증인 되시기 때문에 그렇게 말씀한 것입니다.
우리가 주님의 뜻을 따라 살기를 바라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성령의 능력이 필요합니다.
이 성령 세미나는 바로 그런 모든 사람들에게 성령의 능력으로 묶고 무장되어서 주의 뜻을 이루기를 위해서 세워지는 마지노선입니다.

이는 힘으로 되지 아니하고, 능으로 되지 아니하며 오직 나의 힘으로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스가랴서 4장 6절

예수께서 서서 외쳐 이르시되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들이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요한복음 7:37~39

제 4기 성령 세미나

등록 1일차 2일차 3일차
2018.03.07(수)
낮12시
04.26 (목) 04.27 (금) 04.28 (토)

성령으로 행하는 사람 | 홍성건 지음

“지극히 작은 것에 충성하면 큰 것에도 충성되리라”
지금은 성령으로 행하는 사람들이 많이 일어나야 할 때입니다.
또한 성령께 귀기울이며 성령을 환영하는 교회가 절실히필요할 때 입니다.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