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바꾸기운동


그리스도인의 삶의 주인은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오직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의 생각과 결정과 행동의 기준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실상은 다릅니다. 말씀이 아닌 돈에 의해서, 돈을 위해서, 돈을 따라가는 결정이 기준이 되어버렸고, 빚 때문에 채주의 종이 되어 살아가는 그리스도인과 교회들도 허다합니다. 어느새 우리의 주인이 바뀌어 버렸습니다.

'한 사람이 두 주인을 섬기지 못할 것이니 ... 너희가 하나님과 재물을 겸하여 섬기지 못하느니라' (마6:24)


NCMN은 그리스도인들의 삶과 교회의 주인의 자리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을 모시길 원합니다.


NCMN은 왕의재정학교를 통해서 '주인바꾸기 운동', '5k운동'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주인바꾸기 운동'은 '온전한 십일조의 회복'과  믿음, 청지기, 단순한 삶을 통해서 오직 하나님이 유일한 주인이시며 공급자 되심을 믿습니다.

<빚갚기>를 통해 채주의 종에서 벗어나는 운동입니다. 

또, 왕의기업을 통해 빚 없는기업, 빚지지 않는기업, 정직한 기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1. 돈에 노예 되지 않고 돈을 노예로 다스린다 - 믿음으로 사는 삶의 훈련
  2. 돈을 보물처럼 소유하지 않고 관리한다 - 청지기 삶 훈련
  3. 단순한 삶을 산다 - 장막 생활과 자족하는 삶의 훈련


예수님만 주인이신 교회를 통해, 이 땅 모든 영역에서 기독교 문명개혁 운동이 일어나며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될 것입니다.


                                         


ⓒ NCMN. Nations-Changer Movement & Networ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