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은 아직 어릴 때에 하나님을 깊이 만났습니다.

'아이 사무엘이 여호와를 섬길 때'(삼상3:1)라고 하여서 사무엘의 나이가 유치원 다닐 때라고 봅니다. 여호와께서... "사무엘아 사무엘아" 부르시는지라. 사무엘이 이르되, "말씀하세요. 주의 종이 듣겠습니다."(삼상3:10)

하나님이 사무엘을 부르셨습니다. 그리고 사무엘이 대답하였습니다. 

그때부터 사무엘은 하나님과 교제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요시아는 8세에 유대의 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16세에 하나님을 간절히 찾고 하나님을 깊이 만났습니다. 그리고 20세부터 나라 전체를 기독교 문명개혁운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요시아 왕이 21세가 될 때, 하나님은 예레미야를 선지자로 불러서 요시아와 함께 나라를 기독교 문명개혁운동이 활발하도록 하셨습니다. 그때 

예레미야의 나이가 18세쯤 되었습니다. 


다니엘과 세 친구들은 15세쯤에 하나님에게 헌신하였습니다.

그리고 꾸준히 훈련을 받아 나라 전체를 변화시켰습니다. 

키즈 히어로 캠프는 사무엘보다는 나이가 많고 예레미야나 요시아보다는 나이가 어린 세대를 위한 하나님의 영웅 캠프입니다. 

키즈 히어로 캠프를 통하여 오늘의 사무엘, 요시아, 예레미야, 다니엘, 다윗이 나올것입니다.


키즈 히어로캠프는 

다음세대를 이끌어갈 키즈들을 일으키기 위한 강한 훈련캠프로, 먼저는 하나님 안에서 자신이 누구인지를 알게 하며, 그래서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알게 합니다. 또한 하나님과의 성공적인 관계를 위한 영성훈련을 하며, 자신을 이끌어가는 셀프지도력을 배우며, 자신의 힘이나 경험이 아닌 오직 성령의 능력으로 행하는 원칙을 배우는 훈련캠프입니다.


키즈 히어로캠프는

오직! 말씀, 오직! 헌신, 오직! 성령의 능력만이 이 세상을 바꾼다고 믿고 세상과 다르게 사는 법을 배우는 캠프입니다.


캠프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모든 초점이 하나님께만 맞추어져 있습니다.


하나님을 찾는 세대로서 자신을 부르신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살기를 갈망하는 새벽 이슬같은 주의 키즈 히어로들이 다음세대의 주역으로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하며 세상을 섬기며 다스리는 리더들이 되도록 NCMN의 모든 간사들은 최선을 다해서 훈련으로 돕겠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NCMN. Nations-Changer Movement & Network. All rights reserved.